아무튼, 올해 초 중국 상하이에 귀여운 일본 만화 캐릭터로 잘 알려진 헬로 키티로 도배한 성이 문을 열었다고 한다. 소녀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핑크색 천지다. 팬션인지 모텔인지 헬로 키티 성을 소개한 중국 웹 사이트에서도 자세한 설명이 없으니 알 길이 없다.
이 사진을 보면 가정집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든다;;
아늑하게 꾸며 놓은 것 같다. 딩동~은 녹색이 많은, 자연과 함께 하는 집을 너무너무 좋아한다. ^^;
그리고 보니 이미지 오른쪽 하단에 하나같이 덮어쓴 흔적이 있다. 아무래도 가정집은 아닌 것 같다.
이것과 비슷하게 헬로 키티를 이용한 것 중에 총도 있다. 소총도 있고, 권총도 있다.
보기에 예쁘다고 이 총에서 발사된 총탄은 맞아도 괜찮고, 왠지 기분 좋을 것 같은 핑크빛 상상을 하면 큰일 난다. 외관만 그런 식으로 꾸민 것일 뿐 살상 효과는 다른 총들과 같다.
실제로 이 총이 2006년 대중에게 소개되었을 때 많은 논란이 있었다고 한다. 다른 생명체를 살상하는 목적으로 제작된 총을 전혀 해가 없는 것처럼 느끼게 해서는 안 된다고 말이다. 한편으로는 야한 듯한 이 총을 어디서 구입할 수 있느냐는 문의가 쇄도했다고도 한다.
장난감이라면 모를까, 실제 소총에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디자인. 장식용으로 사용한다면 모를까.
이거 보니까 군대에서 매일같이 소총 닦던 일이 생각난다. ^^
이 총 들고 사격장 가면 시선 좀 끌겠다.
이런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사격 연습하면 더 잘 맞으려나? ㅋ
분위기 야시시한 권총.
하지만, 맞으면 아프다는 거.
엄연한 살상용 권총이다.
- via Oddity Central, China.org.cn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Brilliant blog, I had not come across b1uesky.textcube.com before during my searches!
답글삭제Carry on the wonderful work!
Awesome site, I had not noticed b1uesky.textcube.com before in my searches!
답글삭제Continue the fantastic 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