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멋진 펜이 실용화가 된다면 사람들에게 자연의 변화무상한 색상을 보다 쉽게 알아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또한 분야를 가리지 않고 예술가에게도 축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디자이너 이름이 Jinsun Park이다. 그렇다. 한국인 여성 디자이너가 틀림없다. 외국 사이트를 둘러 보면 요즘은 심심찮게 한국인의 이름이 디자이너로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만큼 우리나라가 디자인 분야에서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고 생각하면 될 듯싶다.
자연의 색상이 내 것이 된다. ^^
스캔 버튼만 꾹 눌러주면 되는 거다~
펜도 이쁘고, 처자도 이쁘오. 혹시 디자이너세요?
기술적으로 크게 어려운 점은 없을 것 같다. 그러나 이런 아이디어를 떠올렸다는 게 대단하다.
아직 컨셉 단계라는 게 아쉽울 따름이다.
이 제품이 상용화될 때는 잉크가지고 뽕을 뽑으려고 장난질치는 악덕기업이 없으졌으면 하는 개인적 바람이다.
- via Tuvie, bookofjoe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기발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trackback from: 부스카의 생각
답글삭제Color Picker - 색상 추출 펜 Color Picker는 주위의 어떤 물체로부터 색상을 스캔하여 곧바로 그 색상을 이용하여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의 컨셉 펜이다. 펜을 임의의 물체에 대고 스캔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그러면..
진짜 시판제품인줄 알았는데 아니였군요~~
답글삭제이런거 나오면 대박~~~ ^^
@윤초딩 - 2009/07/28 17:39
답글삭제생활 속의 색깔들을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게 키포인트 같습니다.
정말 컨셉대로 제대로만 나오고, 가격이 착하기만 하다면 대박날 것 같기는 한데 예술가와 같은 전문가용으로만 나온다면 그림의 떡이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