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일 월요일

아이폰(iPhone) 팬티

애플이 대단한 것이 히트한 브랜드 하나로 시쳇말로 뽕을 뽑는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것 같다. iPhone은 웬만한 젊은 세대들은 사용하지 않더라도 한 번씩은 들어보았을 만큼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제품이다. iPhone이란 브랜드가 히트를 치자 iPhone과는 전혀 상관없을 법한 제품들도 iPhone이라는 브랜드를 달고 나온다. 이 글에서 소개하는 여성용 팬티처럼 말이다.

iphone-panties-pair

보시다시피 문구가 상당히 므흣하다. 남성의 성적 호기심을 은근히 자극하는 문구가 아닐 수 없다. 그런데 슬라이딩 방식이 아닌 폴더 방식으로도 Unlock 할 수 있지 않나? -_-;;;

iphone-panties-black iphone-panties-white

아무튼 iPhone 액세서리로 소개되었던 iPhone 팬티가 시중에 팔리기 시작했나 보다. 물론 미국 기준이다. iPhone 관련한 액세서리류를 모으는 취미를 가진 사람은 물론이고 독특한 패션 아이템에 흥미가 있는 사람에게도 매력적인 상품일 것으로 생각한다.

iphone-unlock-panties

그리고 악명이 자자한 애플의 고가 정책이 이 팬티에는 적용되지 않았나 보다. 한 벌당 미화 12달러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었으니 말이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