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7일 수요일

미래형 Laptop - ROLLTOP

이불이나 매트처럼 잘 구부러지는 디스플레이 장치와 관련한 컨셉은 이전부터 많이 소개가 되었다. 그런데 이 컨셉도 기술이 발달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더 발전하고 있는 것 같다. 근래 들어 실리콘이나 고무처럼 쉽게 구부러지는 키보드가 시판되는 것을 보았다. 하지만, 이 포스트에서 소개해 드리는 컨셉이 실용화가 된다면 그야말로 All-in-one의 형태가 아닐까 생각한다.


미래의 Tablet 컴퓨터 - ROLLTOP



함께 소개해 드리는 영상을 보면 ROLLTOP은 13인치 디스플레이 크기의 Tablet PC로 쓰거나, 그래픽 작업이나 영화 감상할 때는 17인치 크기의 평면 디스플레이로도 쓸 수가 있는 등 용도에 따라 형태를 변형시켜 사용할 수 있다.


터치 스크린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키보드나 마우스의 기능을 대신한다. 분리형의 스탠드는 파워 어댑터와 USB 허브 역할과 함께 웹캠, 그리고 스피커의 역할까지 하는 것으로 보인다.

아직 컨셉 단계이긴 하나 이런 제품이 가격만 착하게 무장하고 나와 준다면, 노트북이나 넷북 사용자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고 여겨진다.



- via Gizmodo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부스카의 생각
    미래형 Laptop - ROLLTOP 이불이나 매트처럼 잘 구부러지는 디스플레이 장치와 관련한 컨셉은 이전부터 많이 소개가 되었다. 그런데 이 컨셉도 기술이 발달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더 발전하고 있는 것 같다. 근래 들어 실리콘이나 고무처럼 쉽게 구부러지는..

    답글삭제
  2. Greatings, Not sure that this is true:), but thanks for a post.

    Have a nice day

    Rufor

    답글삭제
  3. @Rufor - 2009/10/08 20:27
    Yes, this is just a concept.

    Thanks for a visit. Have a nice day~!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