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CE OF TIME BY STUDIO IL-GU.CHA
스튜디오 Il-Gu.Cha에서 디자인한 '시간의 자취(Trace of Time)'라는 이름의 이 시계는 시계의 역할과 함께 메모판 기능을 더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메모 내용은 유리나 금속 재질의 표면에 쓰여지므로 메모를 남기고, 지우는 게 쉽다.
또한 이 시계는 시각 장애우를 위하여 아날로그 라디오를 사용할 수도 있다고. 물론 라디오는 on/off가 가능하며, 볼륨과 방송국 선택이 가능하다.
- via MoCo Loco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기발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trackback from: 부스카의 생각
답글삭제Trace of Time - 시간의 발자취 시계 흔히 시간을 표현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시계는 범용적이고 일상적인 생활 소품이기는 하지만, 또한 그만큼 독특하고 괴상하기까지한 아이디어를 접목하여 일반에게 소개되는 시계들도 많다. 시작한 지 얼마되지 않은 이 블로그에만..
trackback from: 하루를 기록하는 시계, TaskWatch
답글삭제Art. Lebedev Studio에서 디자인한 TaskWatch는 중앙에 시계가 탑재된 화이트보드, 또는 일정 메모가 가능한 업무용 시계이다….
...
trackback from: 늦은 밤, 단파 라디오...
답글삭제싸구려 단파라디오 스위치를 올려본다. 잠 못드는 여름밤의 창가에 서서 안테나를 한껏 올려 조심스레 주파수를 돌리면... 몇 천, 몇 만 킬로미터를 쉼없이 날아와 잠시동안 또렷해지려다가 어느새 막막해져가는 매 시각의 정각 시보나 틀에 박힌 국제뉴스. 아니면 머나먼 나라의 편지와 엽서를 읽어가는 목소리, 목소리들... 유난히도 예민하게 뻗은 2만원짜리 싸구려 단파라디오의 안테나... 전리층을 타고 온 약하디 약한 전파 속, 힘겹게 잡아 낸 그 모든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