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London Olympics Pictograms
두 가지 버전의 픽토그램이 있는데 하나는 실루엣 형태이며, 다른 하나는 런던의 지하철과 지하도에서 영감을 얻은 칼라풀한 형태의 그것이다.
각각의 올림픽 종목을 나타내는 픽토그램은 1948년 런던 올림픽 때 처음 사용되었으며, 1964년 도쿄 올림픽 이후 올림픽의 정식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고 한다.
새로운 픽토그램은 10월 24일부터 올림픽 경기 때까지 1,000일 동안 아디다스 티셔츠 한정판의 형태를 시작으로 판매에 들어간다고 한다.
- via London 2012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이런 저런, 라이프 스토리!]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trackback from: 부스카의 생각
답글삭제2012 런던 올림픽 PICTOGRAMS 2012년 런던 올림픽의 픽토그램이 공개되었다. someone에 의하여 디자인된 38가지 올림픽 종목에 대한 픽토그램이다. 이 픽토그램들은 상품, 표지판, 티켓 등에 사용되며, 올림픽 기간 동안 관객들을 위한 안내 용도로 이..
It’s really a nice and helpful piece of information. I’m glad that you shared this helpful info with us. Please keep us informed like this. Thanks for sharing.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