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일 수요일

디저트 드세요~

점심 식사 하셨나요?
늦었지만 기가 막힌 디저트 어떻습니까? 점심 식사를 어떤 걸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식사보다 칼로리는 더 많을 수도 있겠습니다. ㅎㅎ


Super Desert


Super Desert

오해마세요. 이게 후식이 아니고 후식을 만들 재료랍니다.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Super Desert

이젠 이걸 가지고 사장실로 가서 "흙 퍼먹고 산다. 월급 좀 올려 달라."고 시위를 하는 겁니다.  >.<b


- via Curious, Funny Photos / Pictures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부스카의 생각
    디저트 드세요~ 점심 식사 하셨나요? 늦었지만 기가 막힌 디저트 어떻습니까? 점심 식사를 어떤 걸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식사보다 칼로리는 더 많을 수도 있겠습니다. ㅎㅎ Super Desert 오해마세요. 이게 후식이 아니고 후식을 만들 재료랍니다. 이젠 이걸..

    답글삭제
  2. ㅋㅋㅋ 재미있는 발상이네요~ ㅋㅋ

    답글삭제
  3. @줌마띠~! - 2009/09/03 08:27
    칼로리가 높아서 좀 부담됩니다...만 먹기 시작하면 그런 건 안중에도 없을 것 같습니다. ㅋㅋ

    답글삭제